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 Home >
  • 소식과정보 >
  • 새소식

새소식

새소식 글보기
제목 경기중기센터,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눔 문화 전파!
작성일 2016-12-28 조회수 6037

경기중기센터,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눔 문화 전파!

 


○ 경기중기센터, 연말 맞아 28일(수) 도내 보육원에 성금 전달
○ 올 한해 정기봉사활동 및 대한적십자사와 사회공헌위한 협약도 체결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경기중기센터)가 연말을 맞아 사회 소외계층에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경기중기센터는 28일(수) 오전 11시 연말을 맞아 경기도 수원시 소재 아동복지시설인 ‘꿈을 키우는 집’에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으며, 경기중기센터 대표이사, 경영관리본부장 및 임직원들이 방문해 총 100만원을 기부했다.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며 연말을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이번 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2017년에도 경기중기센터는 중소기업 지원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에게도 사랑의 손길을 전함으로써 나눔의 문화를 전파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중기센터는 2013년부터 수원시 소재 우만종합사회복지관과 자원봉사 협약을 맺어 임직원들이 정기적으로 방문해 독거노인을 보살피고 설거지 및 도시락 배달을 하는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 경기도 광주시 소재 위안부 할머니들의 후원시설인 ‘나눔의 집’에도 올해로 4년째 정기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특히 올해 1월에는 대한적십자사와 ‘사회공헌협약’ 및 ‘청렴문화 확산협약’을 체결했으며,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부금을 전달해 지난 8월 대한적집사로부터 기부금 누적금액 500만 원 이상 대상에게 주어지는 적십자 회원유공장 ‘금장’을 수여한 바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중기센터 총무팀(031-259-6010)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중기센터,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눔 문화 전파!
사진설명) 지난 28일(수)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이사(오른쪽에서 3번째)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수원시 아동복지시설인 ‘꿈을 키우는 집’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