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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7년 전산자원 통합 유지보수 용역』입찰공고
작성일 2016-12-19 조회수 6199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공고 제2016-93호
나라장터 공고번호 : 제20161224599-00호
 
『2017년 전산자원 통합 유지보수 용역』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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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수요부서 :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경영정보팀
나. 용역건명 : 2016년 전산자원 통합 유지보수 용역
다. 사업량 및 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17.1.1 ~ 2017.12.31.(1년간)
마. 수행장소 :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경영정보팀
바. 기초금액 : 금139,531,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상기 기초금액은 2017년 1 ~ 12월(12개월간) 총액으로서, 총액으로 입찰하되 계약체결일에 따라 일할계산 지급
사. 입찰방식 : 전자입찰, 제한경쟁(실적), 총액입찰
아.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시 : 2017.01.02, 10:00
자.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7.01.09, 15:00
차.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센터 입찰 집행관 PC)
카. 제안평가일시(예정) : 2017.01.13, 14:00, GSBC 4층 회의실 예정
파. 낙찰자 결정방법 : 일반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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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3.1.14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사항으로 입찰일 전일(휴일인 경우 그 이전 평일)까지 조달청경쟁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참가자격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와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으로 모두 등록한 업체
- 소프트웨어사업자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분류:8111189901)]를 소지한 자로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2에 따라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만 참여가능
※ 직접생산증명서와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중?소기업확인서」또는 「소상공인확인서」제출
 
마. 제한사항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서버 및 네트워크 유지보수와 관련하여 단일계약 건으로 기초금액기준 1/3이상(46,510천원, 부가세 포함)의 실적(완료)이 있는 업체
※ 단, 민간실적의 경우 실적증명서, 계약서(사본) 및 세금계산서(사본) 등 모두 제출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에서 발행하는 이행실적확인서 활용 가능
 
3. 공동수급
가. 동 입찰은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업체 이내이어야 하고, 대표사는 지분이 가장 많은 업체이어야 함.
나. 제출방법 및 기한 : 2017.01.06.(금) 18:00까지 공동수급협정서를 팩스(031-259-6171) 접수 한 후 공동수급협정서 원본 1부를 작성하여 제안서 접수시에 별도 제출합니다.(팩스 수신확인필 031-259-6057 조현희 대리)
 
4.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의 금액 산출내역서(항목별 세부금액산출내역서 포함)는 밀봉하여 제안서 등 그 밖의 제출서류와 함께 센터 계약담당자에게 입찰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함.(2가지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하나라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 처리됨)
나.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전자 입찰유의서의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전자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 세입조치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센터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제안서 및 입찰금액 산출내역서 등 제출
가. 제출서류(공동수급일 경우 관련업체 모두제출)
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출력),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2)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필증 1부.
3) 용역수행실적 증명서 1부.
4) 최근년도 재무제표(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 확인) 1부.
5) 인감증명서 원본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6) 제안서 및 요약서 각 8부(원본 1부-업체명 표기, 사본 7부-업체명 미표기, CD 1매)
7)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부(공동수급의 경우)
8)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각 1부
9) 가격입찰서(산출근거를 포함하여 밀봉 제출, 소정양식) 1부
10) 상주인력 경력증명서 및 이력서 각 1부
11) 기타 입찰자격 및 제한사항, 기술능력평가 등 각종 증빙서류 첨부
※ 사본 제출시 원본대조필 날인.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제출
나. 제출방법 : 전자입찰서접수마감일시까지 직접제출
다. 제 출 처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4층 총무팀 남상혁 과장 (☎ 031-259-6043, FAX: 031-259-6060)

6.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행정자치부 예규 제67호(2016.10.0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작성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행정자치부 예규 제67호(2016.10.04)에 따라 단일예가로 작성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행정자치부 예규 제66호(2016.10.0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다.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을 분리하여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우선 순위 업체부터 협상절차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보충정보제공처
가. (우편번호 443-766)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
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고,
다.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은 총무팀(담당자 : 남상혁 과장 ☎ 031-259-6043, FAX: 031-259-606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가. 행정자치부 예규 제67호(2016.10.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의함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0조,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신청서류의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서식5)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합니다.
마.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ㆍ날인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우리 센터 재무회계규정과 지방계약법 등이 상충할 때에는 우리 센터 재무회계규정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 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아.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 본 공고내용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gsbc.or.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 하였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년 12월 19일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회계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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